본문 바로가기
핫슈

8100억원 전재산을 기부한 주윤발 "내가 한게 아니라 아내가 했다."

by 늘이기는습관 2023. 10. 9.

8100억원 전재산을 기부한 주윤발 "내가 한게 아니라 아내가 했다."

배우 주윤발이 아내가 전 재산 8100억 원을 기부한 이유를 밝혀 화제의 중심에 섰다.

주윤발은 해운대구 도산에서 열린 아사히영화상 기자간담회에서 기부금에 대한 질문에 자신이 아니라 아내가 기부금을 냈다고 농담으로 답했다.

 

힘들게 번 돈을 기부하고 싶지 않습니다.

그는 현재 용돈을 받고 있어 정확한 기부 금액은 모른다고 말했다.

그는 이 세상에 올 때 아무런 소유물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아무것도 없이 이 세상을 떠나는 것에 대한 무심한 태도를 표현했습니다.

 

주윤발의 유머러스한 답변이 호평을 받고 있으며, 기자에게 돈이 필요하면 찾아오겠다고 제안하기도 했다. 하지만 그는 현재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밝혔습니다.

이 발언은 현장에 또다시 웃음을 안겼다.